Camping/Camping Review

20210508 정선 가리왕산 회동솔향캠핑장

안녕하세요 캠린이 라떼입니다 두 번째 캠핑 정선 회동솔향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회동솔향캠핑장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가리왕산로 570-6

033-560-3453

www.watchticket.co.kr/html/main/main_hoedong.asp

통합예약

통합예약 website

www.watchticket.co.kr

깔끔하고 넓은 데트

첫 사진에서만 봐도 느껴지는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캠핑자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라 조금 멀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캠핑장이었습니다

수레가 공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캠핑장에 비치된 수레를 이용하여 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작지도 않은 곳이라 손으로 옮길 생각에 조금 걱정됐는데 다행히 수레가 있었습니다 수레는 사진보다 더 많이 있고요 두세 곳에 나누어져 있습니다

데크에 피칭은 생각보다 어려웠다

캠핑장을 오는 길에 캠핑용품점과 편의점을 들리느라 조금 늦어져 서 도착하자마자 체크인을 하고 바로 피칭을 했습니다

데크 피칭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첫 피칭보다 오래 걸리고  더 각도 안 나오고 허술하네요

이 날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급하게 가이 라인까지 묶었습니다

오늘도 시작은 술로

피칭을 마치고 잠시 휴식을 취할 겸 술 한잔 했습니다 오늘은 맥주가 아닌 하이볼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술 중 하나입니다

가성비 위스키를 찾으신다면 블랙보틀 추천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딱맞는 기분좋음
그리고 라면

잠시 휴식을 취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마트에서 산 냉동 김치전과 라면입니다 김치전이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 2.0 뚜껑에 딱 알맞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름을 넉넉히 둘러서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졌네요

라면은 제가 평소에 안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이상하게 나오면 라면이 참 당깁니다 저번에 맥주도 그렇고 이번에 라면도 그렇고 역시 밖에서 먹으면 평소에 잘 안 먹는 음식도 너무 맛있네요

물줄기가 시원하게 흐른다
많이 피곤해 보이는 나무
황사가 심해 너무 아쉬운날

점심을 먹고 시간을 때우려 캠핑장 근처 산책을 했습니다

음.. 캠핑장 근처는 그다지 볼 게 없습니다 하지만 바로 앞에 래프팅 가게가 있어 여름에는 래프팅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또 캠핑장 안에서 아래 보이는 용탄천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물이 차가워서 수영금지 푯말이 세워있어서 수영은 못할 거 같습니다 물이 얼마나 차갑길래 그럴까요

이 날 바람도 많이 불고 날이 쌀쌀해서 다음날 들어가야지 했는데 다음날 까맣게 까먹고 들어가 보질 못했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간격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산책을 끝내고 잠시 앉아서 시간을 때우다 낮잠을 한 잠 잤습니다

마트에서 사간 밀키트 소고기전골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완볶

낮잠을 한 숨 자고 일어나니 슬슬 여기저기서 저녁 준비하는 냄새가 솔솔 나서 저도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구입한 소고기전골 밀키트입니다 원래는 바로 끓일 수 있게 알루미늄 용기에 담아져 있는데 저는 재료들을 소분해서 가져왔습니다 우동면도 따로 준비하고요

국물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달짝지근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골을 다 먹고 배가 부르지만 볶음밥의 유혹을 못 이기고 햇반 하나도 볶아 먹었습니다 역시 볶음밥은 뭐에 볶든 정말 맛있습니다

밥까지 배부르게 먹고 대충 정리를 하고 잠을 청했습니다

다음엔 모카포트를 생각하게 만드는 캠핑에서의 모닝커피

아침의 시작은 역시 커피입니다 요즘 모카포트를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예전에 몇 년 모카포트를 사용해서 매일 커피를 먹었는데 강원도 산골로 일을 하러 가서 원두 구하기도 힘들어서 다시 돌아와서도 안 쓰고 있네요

캠핑 가서 간단하게 모카포트로 뽑은 커피 한잔 하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한식의 대표 메뉴

커피 한잔하고 정신 좀 차리고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아침메뉴는 한식의 정석 스팸과 김 후라이입니다 요즘 스팸은 캔이 아니고 납작하게 소량으로도 팔고 있어서 캠핑이나 여행 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스팸은 짭짭하니 꿀맛이었습니다

아침도 먹고 오늘도 서둘러 철수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두 번째 캠핑인 만큼 좀 더 여유롭고 즐거웠던 캠핑이었습니다

피톤치드향 가득한 캠핑장
울창합니다
우레탄 포장이 된 운동장이 있습니다
개수대와 음식물 쓰레기통 여러군데 있습니다
정말 깔끔한 화장실과 샤워실 여러군데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널찍한 주차장
싸이트맵 참고하세요

캠핑장 리뷰

장점

간격 넓음

화장실 및 시설 깔끔

전기차 충전 가능한 넓은 주차장

관리인 친절

단점

바닥이 데크만 있음

주변 볼거리 부족

24시간 편의시설 없음

장작X 숯만 사용 가능

★★★★☆    만족스러운 캠핑장!

'Camping > Camping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529 안성 별밤캠핑장  (3) 2021.05.31
파주 마장호수 반디캠프 우중캠핑  (0) 2021.05.03